简体中文 | 繁體中文 | English

johnson controls.gif

존슨콘트롤스, KEIPER와 레카로의 자동차 시트 사업부문 인수

2011-01-04 18:36
  • zh_cn
  • zh_hant
  • en

【부르슈바이트(독일)=BW/뉴시스】

-- 존슨콘트롤스 오토모티브 익스피어리언스, 금속 부품 사업 강화 --

 

세계 굴지의 자동차 인테리어 시스템 및 전장 업체인 존슨콘트롤스(Johnson Controls)는 KEIPER와 레카로(Recaro)의 자동차 스포츠 및 전문 시트 사업부문을 인수하는 계약에 합의했다고 30일 발표했다. KEIPER는 시트경사 시스템 기술 분야의 선도업체이며 금속부품 및 메커니즘의 엔지니어링과 제조 능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KEIPER의 본부 및 엔지니어링 센터는 독일 카이저슬라우테른에 위치하고 있다. 본 인수에는 전 세계 7개국 4,750여명의 근로자도 포함된다. 본 거래에서 KEIPER 브라질의 운영, 사업, 법인은 제외된다.

베다 볼체니우스(Beda Bolzenius) 존슨콘트롤스 부사장 겸 오토모티브 익스피어리언스 사장은 "본 인수를 통해 품질과 기술숙련도, 혁신성에서 비슷한 수준의 KEIPER와 레카로 브랜드를 부가하게 되어 우리의 금속부품 및 메커니즘 사업이 한층 강화되었다"며 "본 거래로 선도기술들을 제공받게 되어 우리의 현재 시트부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향상을 기하고 중국과 북미에서 확장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KEIPER는 자동차 시트의 금속부품, 프레임, 메커니즘 생산에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엔지니어링 절차와 기술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영역에는 시트 트랙과 높이 조정 메커니즘, 자동차 시트 등받침 리크라이너, 후방 좌석 래치(latch) 등이 망라된다. 본 인수에는 또한 레카로 자동차 스포츠와 전문시트 제품 포트폴리오도 포함된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자동차 시트부품으로 금속부품 및 메커니즘 단품뿐만 아니라 시트 시스템 완제품도 외부 발주를 이용한다. KEIPER와 레카로 자동차 시트부문 인수로 존슨콘트롤스는 새로운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보유하면서 핵심 시트부품 영역에서 자사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다. 존슨콘트롤스는 수직통합 강화와 자사 시트부품 기술 강화가 자사의 자동차 좌석사업의 향후 성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KEIPER 레카로 그룹의 마틴 푸치(Martin Putsch) 그룹 소유주 겸 최고경영자는 "우리 조직이 이처럼 성공적인 조직의 일부가 된 것에 기쁘다. 존슨콘트롤스 편입으로 우리 회사는 고속성장중인 글로벌화와 플랫폼 표준화 같은 본 업계의 향후 과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본 인수는 반독점 심의를 통과하면 2011년 역년 전반기 내로 완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정적 세부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음의 연락처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존슨콘트롤스 오토모티브 인테리어(Johnson Controls Automotive Interior)

중국 총무부(Management Co., Ltd.)

중국 상하이 200051

319 씨앤쌰 루(Xianxia Rd)

파 이스트 인터내셔널 플라자(Far East International Plaza) 20층

 

필리스 가오(Phyllis Gao)

전화: +86 (21) 2307 0026

팩스: +86 (21) 6235 0256

전자우편: phyllis.gao@jci.com

 

▲ 존슨콘트롤스(Johnson Controls)에 대하여

존슨콘트롤스(Johnson Controls)는 전 세계 150여 개국의 고객에게 다양한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업계 선두 주자이다. 자사의 13만7천여 임직원은 건물 에너지 및 운영 효율성 최적화, 납 충전지 자동차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및 전자 차량용 고급 배터리 생산, 자동차용 인테리어 시스템 등에 대한 높은 품질의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자사의 노력은 처음으로 전기식 온도 조절기를 발명했던 1885년도로 거슬러 올라간다. 자사는 성장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늘려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 존슨콘트롤스 오토모티브 익스피어리언스(Johnson Controls Automotive Experience)에 대하여

존슨콘트롤스 오토모티브 익스피어리언스(Johnson Controls Automotive Experience)는 자동차 좌석, 오버헤드 시스템, 도어 및 기기 패널 및 내부 전장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이다. 자사는 자사 제품, 기술과 고급 제조 역량을 통해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생산 차량 차별화를 돕는다. 전 세계 200여 곳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자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위치해 있다. 단일 부품에서 인테리어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자사 제품은 그 편의성과 스타일 면에서 고객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자사의 전 세계 공급량은 연간 3천만대 이상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존슨콘트롤스 오토모티브 인테리어(Johnson Controls Automotive Interior)

중국 총무부(Management Co., Ltd.)

필리스 가오(Phyllis Gao)

전화: +86 (21) 2307 0026

팩스: +86 (21) 6235 0256

전자우편: phyllis.gao@jc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