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中文 | 繁體中文 | English

johnson controls.gif

존슨 컨트롤즈, C.롭. 해머슈타인그룹(CRH) 인수 위해 구매계약 체결

2010-12-02 17:18
  • zh_cn
  • zh_hant
  • en

【부르셰이드(독일)=BW/뉴시스】

-- 존슨 컨트롤즈 오토모티브 익스피리언스, 시트 프레임 및 메커니즘용 고급솔루션 추가 통해 시트부품 포트폴리오 강화 --

자동차 시트시스템, 내장재, 전자부품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존슨 컨트롤즈(Johnson Controls)가 C. 롭. 해머슈타인그룹(C. Rob. Hammerstein Group, 이하 CRH)을 인수하기 위해 구매계약을 체결했다. CRH는 최고품질의 시트 금속 프레임구조 및 메커니즘 공급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업체로 CRH의 본사 및 주요개발시설은 독일 졸링겐에 위치하고 있다. 

존슨 컨트롤즈의 부사장이자 오토모티브 익스피리언스의 사장인 베다 볼제니우스 박사(Dr. Beda Bolzenius)는 "CRH 인수는 글로벌 생산역량, 혁신, 자사 포트폴리오 최적화 심화 등을 통해 강력한 시장지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자사 시트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며 "우리는 고품질 금속구조 및 부품을 지칭하는 동의어로서 CRH라는 브랜드명을 유지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인수는 CRH가 증명된 기록을 갖고 있는 프리미엄 차량분야에서 수직 통합과 글로벌 성장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CRH의 전문기술에는 개별 부품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생산에서부터 전체 시트시스템 통합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제품개발공정이 포함된다. 자사 제품과 역량에는 프론트 시트구조, 시트트랙, 높이 조정기, 다중조정기, 파워기어박스뿐 아니라 스티어링 컬럼 조정기 같은 특수 어플리케이션이 포함된다.

존슨 컨트롤즈는 또 이번 거래로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기술과 제품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로써 자사는 타 경쟁기업들과 차별화될 것이다.

볼제니우스 박사는 "대단히 정교한 기어박스 부문과 같은 CRH의 앞선 기술역량의 결합을 통해, 우리는 존슨 컨트롤즈의 전자 본체 컨트롤러 지식으로 모든 자동차 메카트로닉 어플리케이션에 완전히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CRH의 지속가능제품과 기술에는 경량 솔루션을 제공하는 슬림형 시트구조가 포함된다. 존슨 컨트롤즈의 운영 전문지식과 결합할 때, 이 솔루션들은 미래 차량의 부품무게를 줄이는데 기여할 것이다.

CRH의 로버트 휴스턴(Robert Houston) 최고경영자는 "이번 계약으로 자사는 역사적으로 아주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우리는 존슨 컨트롤즈의 제안을 주의 깊게 분석했고 이 제안이 CRH그룹으로 하여금 급성장하는 지구화, 플랫폼 표준화와 같은 업계의 미래 도전에 가장 잘 부합하는 독특한 기회를 대변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양사는 함께 글로벌 좌석부품 사업 내에서 동급최강의 프레임구조 세팅을 지향할 것이다. 이는 회사에게는 기념비가 되고 우리 가족소유 기업에게는 영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RH 사업은 오토모티브 익스피리언스(Automotive Experience) 사업 내에서 시트부품 그룹으로 최근 분리된 존슨 컨트롤즈 프레임 및 메커니즘부에 통합될 것이다. 금속 메커니즘부를 비롯한 전체 시트부품그룹은 그룹 부사장 겸 시트부품담당 본부장인 요하네스 로터스(Johannes Roters)가 지휘할 것이다. 시트부품그룹에는 장식, 직물 및 폼패드 전용 부서도 포함된다.

CRH는 9개국에서 약 3600여명의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다. 자사 생산공장들은 특히 중국, 멕시코, 터키, 헝가리, 루마니아에서 지역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인수 완료는 관행적인 규제승인에 달려있되 2011년 1월말까지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와 관련된 금융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추가정보는 다음 연락처에 의뢰해 얻을 수 있다.

존슨 컨트롤즈 오토모티브 인테리어

매니지먼트(Management (중국) Co., Ltd.) 

A 20th Floor, Far East International Plaza 

319 Xianxia Rd 

200051 Shanghai 

China

필리스 가오(Phyllis Gao) 

전화: +86 (21) 2307 0026 

팩스: +86 (21) 6235 0256 

이메일: phyllis.gao@jci.com

▲ 존슨 컨트롤즈(Johnson Controls)에 대하여

존슨 컨트롤즈는 150여 개국 고객들에게 봉사하는 세계적으로 다각화된 기술 및 업계 리더이다. 자사의 13만여 근로자들은 에너지 최적화와 건물 운영효율성을 위한 고품질 제품, 서비스, 솔루션, 납산(lead-acid) 자동차용 배터리,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량용으로 향상된 배터리, 자동차 내부시스템 등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자사의 헌신은 지난 1885년 최초로 전기 실내 자동온도조절장치를 발명했던 당시로 뿌리를 거슬러 올라간다. 성장전략과 시장점유율 증가를 통해 자사는 고객 성공과 주주 가치 전달에 노력하고 있다.

▲ 존슨 컨트롤즈 오토모티브 익스피리언스(Johnson Controls Automotive Experience)에 대하여

존슨 컨트롤즈 오토모티브 익스피리언스는 자동차 좌석, 오버헤드 시스템, 도어 및 계기판, 내부 전자부품분야의 글로벌 리더기업이다. 자사는 제품, 기술, 앞선 제조능력을 통해 차별화된 차량으로 모든 주요 자동차제조업체들을 지원한다. 자사는 세계 200여 공장에서 고객들이 우리를 필요로 하는 곳에 있다. 소비자들은 2억여 차량에서 단일 부품에서부터 전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자사 제품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즐기고 있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존슨 컨트롤즈 오토모티브 인테리어

매니지먼트 (중국)

필리스 가오(Phyllis Gao), +86 (21) 2307 0026

팩스: +86 (21) 6235 0256

phyllis.gao@jci.com